김연아 사주풀이 (운동선수)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의 사주이다.
신(申)월 가을초입에 접어든때 태어난 계수 빗물이다.
김연아인 물을 도와주는 금기운이 많아서 좋다 할수 있지만 너무 과다해서 문제인 사주이다.
신유에다가 술토만 있으면 금방합의 완성이니 금다수탁일보직전인 사주이다.
특히 운동선수라면 예술성과 행동력을 말하는 상관,식신이 중요한데 이것이 인성인 금에 극받으니
정인투출된 경금 가장 강하나 신강사주이다.
결국 인성을 누르는 재성과 재성을 살리는 식신상관이 용신이다.
성격은 고독함을 많이 느끼나 성격이 강해서 마음먹은게 있으면 끝까지 가서 이루고야 마는 성격이며
배운것 잘써먹고 재주도 비상하나 이익이 있는곳에 여기저기 신출귀몰하다.
많은 cf에 출연한것도 그러한 성향이 나온거라 생각되는데 용신 재성을 쓰는것이니
잘못이다 아니다 탓할것도 아니고 잘한일이라 생각되며
그리움이 이성에 대한 관심으로 나올수 있으니 남친이 있어면 좋겠다 하는 소녀같은면도 있다.
다만 남자를 뜻하는 관성이 딱히 사주에 좋은역할을 하는것이 아니니 초년 결혼운이나 연애운은 좋지못하다.
전형적인 예체능계로 진출하면 좋은사주이나 인성의 과함이 있어서 인성을 다스림이 있지 않으면 재주를 펼치지 못하는 사주이기도 하다.
사람을 대하는바도 냉정함이 있는 사주이고 나의 재치와 수완이 좋아 자칫 남자를 무시할수 있다.
대운이 9대운 19대운에 사오미 남방화운이니 사주에 과다한 금기운 인성을 극함이 있으니
좋은 운이라 할수 있다. 특히 19대운 임오운에는 오유파도 되니 내 자리를 파하고 고향을 떠나 떠도는 운이기도 하다.
29신사대운에 사 화운이니 좋을듯하지만 사-유합으로 지지에 금기운을 막을수 없으니 좋지 못하다.
참고로 문제인 인성은 사람으로 치면 어머니나 나를 돌봐주는사람이다.
어머니와 감독사이에서 갈팡질팡하거나 둘의 파워게임에 손해는 연아만 볼수 있다.
출처 : 유명인 사주감명 - blog.naver.com/qkwk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