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가이드#1

농구선수 크리스 험프리스 사주

Mr.대산 | 2017-10-03 15:26:47

조회수 : 1,888

크리스 험프리스(Kris Nathan Humphries) 농구선수
 
출생 1985년 2월 5일 (만26세) | 소띠, 물병자리
 
 
양 력: 1985년 2월 5일
음/평: 1984년 12월 16일 남자
 
시 일 월 년
@ 乙 戊 乙
@ 亥 寅 丑
 
己 庚 辛 壬 癸 甲 乙 丙 丁 대운: 역행
巳 午 未 申 酉 戌 亥 子 丑
81 71 61 51 41 31 21 11 1.7
 
대운 시작: 1세 7월 7일
현재 나이: 27 세 (2011년 신묘년)
현재 대운: 亥
 
 
집에 오니 아내가 남자 강사와 누드 요가 중…황당한 남편 이혼 2011.12.03
 
미국의 리얼리티 쇼 스타인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이 전 NBA 농구선수 크리스 험프리스(Kris Humphries)와 파경을 맞은 주요 이유가 카다시안의 누드 요가 때문이었다고 미 ABC방송이 지난달 28일 보도했다. ABC방송에 따르면 미 프로농구팀 뉴저지 넷츠 선수였던 험프리스는 지난 10월 신혼살림을 차린 호텔 스위트룸에 들어갔더니 카다시안이 친구들과 함께 누드 요가를 하고 있었다. 남자 강사도 알몸 상태로 요가를 지도하고 있었다. 험프리스는 "뭐 하는 짓이냐. 역겹다"며 진저리를 쳤다.
 
이에 대해 카다시안은 "강사와 친구들에게 무례하게 굴지 말라"고 대응했다. 험프리스는 "집에 왔더니 알몸의 남자가 있는 것보다 더 무례한 게 뭐냐"고 대꾸했다. 그러자 카다시안은 "당신은 너무 정신연령이 어려. 도저히 못 참겠다"며 역정을 냈다. 결국 이 사건 이후 두 사람은 갈라섰다. 카다시안과 험프리스는 지난 8월 20일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으나 72일만에 파경을 맞았다. 미 언론에서는 카다시안이 유명세를 위해 험프리스를 이용했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카다시안 측은 이혼 후 험프리스가 게이라는 주장도 내놨다. 지난 1일 미 타블로이드 스타 매거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갔다 온 후 전혀 관계를 맺지 않아 카다시안이 걱정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카다시안 측 관계자는 "카다시안이 트렌치 코트를 걸치고 촟불 밝힌 호텔방에서 험프리스를 유혹하려 했지만 그는 스포츠 TV에 정신이 팔려 그녀를 쳐다보지도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험프리스 측은 "그는 게이가 아니다. 완전히 잘못된 보도다"며 논란을 일축했다.
 
킴 카다시안 “남편 크리스 험프리스는 게이” 2011-12-02
 
킴 카다시안 측이 크리스 험프리스가 게이라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2월 1일 미국 타블로이드 스타 매거진에 따르면 최근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 측은 크리스 험프리스(Kris Humphries)가 게이라고 주장했다. 스타 매거진이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킴 카다시안과 크리스 험프리스는 이태리 신혼여행에서 돌아 온 후 전혀 관계를 맺지 않아 킴 카다시안이 매우 걱정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보 제공자는 "킴 카다시안이 트렌치 코트를 걸치고 촟불 밝힌 호텔방에서 크리스 험프리스를 유혹 하려 노력했지만 그는 스포츠 TV에 정신이 팔려 그녀를 쳐다보지도 않았다"고 전했다. 또 정보 제공자에 따르면 킴 카다시안에게 크리스 험프리스가 게이라고 생각 하느냐는 질문에 처음에 그녀는 말도 안된다는 반응을 했지만 고심끝에 그의 행동이 게이 스럽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크리스 험프리스의 측근은 주장에 대해 "그는 게이가 아니다. 완전히 잘못된 보도다"며 논란을 일축했다. 한편 킴 카다시안과 크리스 험프리스는 지난 8월 20일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으나 72일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에 킴 카다시안이 유명세를 위해 험프리스를 이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72일 남편' 크리스 험프리스, “킴 카다시안과의 결혼은 사기” 2011.12.01
 
할리우드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31)과의 결혼 및 초고속 이혼으로 세간을 놀라게 했던 NBA 농구 선수 크리스 험프리스(26)가 두 사람의 결혼이 애초부터 사기였다는 새로운 주장을 내놨다. 미국 연예주간지 US 위클리는 이혼 서류에 조건 없이 사인할 것으로 예상됐던 그가 생각을 바꿔 ‘이혼’이 아닌 ‘혼인 무효’를 요구하기로 했다고 1일(한국시간) 보도했다. 카다시안이 지난 10월 31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상급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한 것과 관련, 답변서를 내기로 돼 있던 험프리스는 해당 서류를 통해 72일 간의 결혼 생활이 사기에 의한 것이었음을 언급했다.
 
답변서 내용에 의하면 그는 ‘이혼’이 아닌 ‘결혼 무효’란과 ‘사기’란에 표시했다. 사기에 의한 결혼이었으므로 혼인 자체가 성립하지 않는다는 의미인 ‘결혼 무효’ 판정을 받아야 한다는 것. 또 카다시안과 마찬가지로 10월 31일 이후 별거에 들어간 상태라고 밝혀 떨어져 있음을 암시했다. 이에 대해 한 관계자는 “크리스가 이러한 주장을 하는 까닭은 혼인 계약서 내용이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생각해서다. 그렇지만 결혼 자체가 사기라는 건 전혀 일리가 없는 궤변이다. 당사자인 본인이 몰랐을 리 없지 않은가. 물론 끔찍하고 불행했던 결혼생활이지만 두 사람이 혼인했던 것은 진짜였다”며 그의 주장이 말도 안 되는 거짓말임을 강조했다.
 
지난해 말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은 올 8월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의 한 저택에서 500여 명의 하객들을 초청한 가운데 초호화 웨딩마치를 울려 화제를 모았다. NBA 뉴저지 네츠 소속 농구스타인 험프리스 역시 카다시안 못지않은 유명인사여서 많은 팬들이 이들 커플의 결혼에 엄청난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10월 말 로스앤젤레스 가정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 3개월도 채우지 못하고 짧은 결혼생활을 마무리 했다. 서류에는 ‘타협이 불가능한 성격 차이(irreconcilable differences)가 원인이 됐다고 적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E!에서 방영된 ‘카다시안 가족의 일상’으로 이름을 알린 리얼리티 쇼 스타. 무명시절 전 연인이었던 레이 제이와의 섹스비디오가 유출돼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출처 : 사주명리 - cafe.daum.net/sajusajucom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26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26 Fun 다음
© 원제역학연구원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8.116.85.96'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