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가이드#2

자녀궁

pink01 | 2017-10-01 15:36:59

조회수 : 1,742

자녀궁
 
 좋은 자녀를 둘 팔자가 못되어도 최소한 인과법을 활용한다면 패륜자녀나 불효는 피할수 있다. 어느해에 자녀를 낳아야 德이 되고 害가 되는가를 정확히 판단할수 있다. 자식때문에 패가망신하기도 하고, 자식때문에 가문이 빛나기도 한다. 어찌 함부로 자식을 낳겠는가? 옛선현들의 말씀에 古木之下에 蓬枯草라 했다. 자식을 낳아서 기를때 부모로서 겸손하고 덕을 쌓아야만 그 자식이 본을 받아 효도를 할것이며, 家門을 빛낸다는 말이다.그러나 인과가 맞지않으면 父母의 정성이 수포가 되기도 한다. 고로 효도는 인연법에만 존재한다.
1.
자식궁은 즉 나의 인생을 대표하는곳이며, 나의 역사를 상징하는 곳이다. 어느부모를 막론하고 자식잘되기를 바라지만 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 우리나라에 대표적으로 어느 재벌어른은 장자를 호적에서 제적시켜 버리므로서 큰 파문을 일으킨 실례도 있는가 하면, 교수자식이 그아비를 살해하여 사회에 물의를 일으킨 일도 있고, 또는 그아들이 용돈이 아쉬어 아비를 죽이고 살인을 위장하여 강도를 한일도 얼마전에 있었던일이다.
2.
그런가 하면 그부모가 자식을 버리고 부모되기를 포기하는 일도 허다하며, 자식을 담보로 몇푼의 돈에 눈이 멀어 윤락가에 팔아넘기는가 하면, 그 어린 자식의 손까락을 잘라서 보험이라도 타려하는등 흉악한 일들이 수다하게 일어나고 있는 현실이다.
3.
하물며 미물 짐승도 새끼를 자기의 생명처럼 보살피며 길러주는 동물의 세계 T.V 프로를 보노라면 만물의 영장이라고하는 인간이 부끄럽기만하다. 자식을 미끼로 하여 돈이나 갈취하려 하고 그자식은 부모를 담보로 하여 향락에 놀아나려 하는 것은 도대체 무엇때문일까 ? 모두가 팔자소관이지만 유구무언이로다.
4.
자식을 부양해야할 의무를 다하지않고 어린자식을 버린 몰인정한 모성도 이사회에 대단히 많음을 부인할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그어미가 버린 자식을 누가 보살핀단 말인가, 그럴려거든 낳지나 말던지. 인륜과 도덕관념으로 본다면 인간의 탈만쓰고 나온 버러지 만도 못한 인간들이 아니겠는가!!
5.
이러한 모든 패륜을 살펴보면 팔자소관이라고 말할수 있다. 물론 후천적인 인격과 교양과 가정교육과 인성에서 일어나는 사실도 부인할 수는 없는 일이나 필자가 수년간에 걸쳐서 연구한 결과로는 후천성보다 선천적인 팔자에서 기인한다는 확실한 증험을 하였다. 그러므로 더욱이 궁합의 인연을 중요시 하지 않을 수 없음을 강조한다.
6.
자식은 어머니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게 되는데, 현사회의 실정으로 보면 거의 결손가정이 한결같이 어미가 자식들을 유기한채 가출하므로 사회문제가 야기되고 있다. 무엇때문일까? 여러분들은 생각해보지 않으셨습니까?

자식복이 있는 팔자
  1. 남명에는 관성이 자식이므로 자손궁에 상관이 없어야 한다.
  2. 여명에는 식신이 자식이므로 자손궁에 편인이 없어야 한다.
  3. 관성이나 식신이 없을때는 용신으로 자식을 대신한다. 고로 자손궁에 기신이나 구신이 없어야 자식이 발달하고 훌륭하며 효도를 한다.
  4. 자손궁에 천.월덕이 임하거나, 천을귀인이나, 삼기가 임하면 자식복있다.
  5. 자손궁에 희신이나 약신이 있어도 자식대에 가문이 발전한다.
  6. 자손궁에 남명은 재성이, 여명에는 건록이 있으면 그자녀가 훌륭하다.
  7. 관성이나 식신이 형충, 공망되지 않고, 겁살 망신살 원진살등이 범하지 않아야 그자식이 현량하고 덕망이 있다.
  8. 남명에 가장좋은 것은 자손궁에 재관이 있고 천을귀인이 합을할 때다.
  9. 여명에 가장좋은조건은 자손궁에 식신이나 건록에 귀인이 있는 것이다.
  10. 자손궁과 년주가 상생유정하면 자식이 조업을 계승발전시킨다.

불효와 패륜의 자식을 두는 팔자
  1. 남녀모두 정관격인데 자손궁에 상관이 있으면 자식이 가문을 망친다.
  2. 재성격에는 자손궁에 양인 겁재가 있으면 그자식이 재산을 탕진하거나 재산 싸움을 하게된다.
  3. 남녀같이 상관견관이면 그 자식이 불량하고 불초하며 불효한다.
  4. 일시가 형충하면 자식과 무정 불화하니 불효한다.
  5. 정인격인데 자손궁에 상관이나 재성이 있으면 자식이 패륜한다.
  6. 여명 편인격은 아들을 거두지 못하며 자식덕도 없다.
  7. 여명에 편인이 절대조후희신이면 그자식을 유기한다.
  8. 자손궁에 형충이나 원진, 공망, 기신망신, 고신과숙등이면 불효자가온다.
  9. 식신격이 자손궁에 편인이면 자식이 원수다. 특히여명에...
  10. 여명 상관격에 재성이 없으면 자식덕이 없다.   이하생략.....

자식을 선택하여 잉태하면 최소한 불효는 막을수 있다.
1.
자식이나 형제나 부모나 친구를 막론하고 인연의 법칙이 존재하므로 부모가 똑같이 자식을 사랑한다고하나 어떤 자식은 밉고, 어떤자식은 귀엽듯이 자식또한 아버지나 어머니중에 좋고 싫은 마음의 벽이 존재한다. 그것은 두말할것도 없이 인연이 맞지 않음으로 생기는 현상이다.
2.
이러한 이치를 모르고 산다는 것이 얼마나 불행한 일인가? 누구던지 筆者에게 질문을 해보면 즉시 실증적인 답변을 얻을수 있다. 자식이 총명해도 웬지 정이 가지 않는가 하면, 좀 못났어도 정이 가고 귀여운 자식은 무엇때문일까?  그 이치는 당연히 인과에 있다.
3.
자식궁이 좋지 않은 八字로 태어났어도 인연만 잘맞으면 효도를 받지는 못할지언정 불효의 자식은 막을수 있다. 그것은 어느시기에 자녀를 잉태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 할것이다. 누구나가 시기에 따라 바이오리듬이 변하기때문에 자기에게 좋은 시기를 선택해야한다는 이치다. 그러한 이치를 운명학으로서 100% 정확하게 판단할수 있음을 자신있게 말하는 바이다.

자녀의 인연을 선택하려면.
  1. 格局은 팔자의 국가와 같다. (가문과 부모의 유업)
  2. 用神은 팔자의 수상과 같다. (가문의 질서와 명예)
  3. 日主는 팔자의 임금과 같다. (가문의 정신과 교양)
  4. 喜神은 임금의 마음과 같다. (부모의 의지와 소망)
  5. 凶神은 팔자의 적군과 같다. (가문의 역행된 괴리)
  6. 吉神은 팔자의 우방과 같다. (가문의 세력과 명리)
  7. 官星은 가문의 명예다.
  8. 財星은 가문의 재산이다.
  9. 印星은 가문의 품격이다.
이상과 같이 팔자속에는 좋고 나쁜 五行과 六神이 공존하고 있는데, 그중에 어떤자가 吉神이고 凶神인가를 잘 파악한다면 아주 쉽게 판단할수 있는 이론이다. 당연히 국가를 돕는 용신의자식이 온다면 가문을 빛낼뿐만 아니라 효성이 극진할것이요, 凶神의 인연으로 온다면 가문을 망치고 패륜을 할것이 분명한데 이러한 이치를 아무나 알수 있는것은 아니다.
현재 철학을 한다는 운명학자들이 많지만 전국적으로, 열손가락으로 셀정도의 몇분만 제외하고는 아무도 이러한 이치를 모르고 있다는것이 현실이니 안타까울뿐이다.
父母에게 버림받은 子息이 크게 성공한것은 八字는 잘타고 났으나 그 父母와 인연이 맞지 않았기때문이며, 子息을 애지중지 하였으나 패륜이 되었음은 情으로만 合이 되고 格局과 用神에 위배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국가와 수상의 인연으로 낳아야 그 가문을 빛내게 될 것이다. 후손의 영화를 마음으로만 바라지 말고, 지혜로운 정성을 드린다면 누구라도 훌륭한 자손의 영화를 볼 것이다. 또한 훌륭한 스승을 만나야만 가능한것이니 三代의 공덕이 있어야 貴人의 지혜를 얻을 수 있다고 하였다.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7 Fun 다음
Fun 이전 현재페이지1 / 117 Fun 다음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18.116.88.132'

145 : Table './wonje2017/g4_login' is marked as crashed and should be repaired

error file : /m/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