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관상 (탤런트)
페이지 정보
본문
황신혜 관상 (탤런트)

황신혜의 상(相)은 눈을 보면 크게 느껴지고, 눈동자가 눈과 더불어 둥글게 되어 있으니 자연의 형상으로 비유하면 밤과 낮이 공존해야 하는데, 태양처럼 밝은 날로만 되어서 맑고 따뜻하고 인정도 많으나 밤이 외로운 관상이다.
연예인으로서는 대중에게 인기가 많고 사랑받고 있으나 화사하면서도 그늘과 같은 애상이 있는 모습이다. 눈이 크고 목이 길어 사슴을 닯은 형상이라 할 수 있다.
사슴은 높은 긍지와 자존의식을 갖고 있다. 사슴의 형상을 닮으면 고고한 자태로 늘 먼 곳을 바라보며 그리움에 젖어 있는 듯하다. 외로움과 고독은 운명적인 것이니 슬기롭게 공존하는 지혜를 발휘하면 훨씬 소중한 시간을 찾게 된다.
건강운의 경우 상대의 얼굴을 정면으로 보았을 때 콧구멍이 보이거나 콧방울이 안으로 움쳐져서 콧구멍의 형태가 뚜렷하게 보인 경우 관골에 따라 폐기가 어떠한 가도 알 수 있다. 그렇게 볼때 관골이 넓게 분포되었으나 굴곡이 없는 것으로 보아 폐금을 자극하지 않는다.
또 입모양과 눈의 형태가 균형을 이루고 있어 신수기도 왕성하게 보인다. 다만 심화(心火)와 신수에 비해 코의 형태가 조금 작아 폐가 약하다고 볼 수 있다.
수면이 부족하거나 영양상태가 불량하거나 휴식이 부족하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상기되며 자잘한 피부 발진이 생길 수 있다. 평소 인스턴트 음료를 제한하고 가급적 차가운 음료를 자제해야 건강에 이롭다.
<참고 문헌 : 돈 많은 얼굴 건강한 얼굴, 노상진, 포커스>
출처 연예인 사주감정 / 명리학 blog.naver.com/youngjae20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